믿음과 소망

[강서드라이브] 아반떼MD 상단매립 사진/최저가 네비 매립

자동차

[강서드라이브] 아반떼MD 상단매립 사진/최저가 네비 배립

 

 

 

 

 

 

 

 

 

 

 

안녕하세요 얼마전 강서드라이브에서 나의 애마 아반떼MD에

네비게이션 매립을 했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매립을 전문으로 하는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좋게 설치를 하고 왔습니다.

 

 

트렁크쪽에 설치한 후방카메라 모습 입니다.

요즘은 이렇게 깜쪽같이 설치가 되어서 티도 않난답니다.

 

 

수신이 잘되기 위하여 설치한 안테나 입니다.

요즘 일부러 폼으로 달고다니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ㅎㅎ

 

 

요즘 블랙박스가 대세죠..

강서드라이브 에서는 구형제품을 신형으로 보상판매도

한다고 하네요..

보험할인 혜택이 있어서 부담도 없고 매랍할때 함께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멋지게 설치된 네비게이션 모습입니다.

네비게이션 기종은 파인드라이브 제품으로 했습니다.

아틀란맵이 저는 편하더라고요.

 

 

주차라인이 나오는 후방카메라 모습입니다.

후진을 발 못하는 여성운전자들 에게는 꼭 필요하죠^^*

 

 

강서드라이브는 정말 친절하고 실력도 좋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른곳에 비해서 설치 비용이

상당히 저렴하다는것 입니다^^*

다른 분들 에게도 많이 추천하고 싶네요...

 

 

 

고고씽

 

 

 

 

[강서드라이브] 아반떼MD 상단매립 사진/최저가 네비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