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짜릿한 가을 붕어의 손맛 으로 힐링을...

취미

짜릿한 가을 붕어의 손맛 으로 힐링을...

 

 

 

 

 

 

 

 

가을만 되면 들뜨는 마음에 주말이 오기만을

학수고대 하게 됩니다.

남들은 힐링을 하기 위해서 단풍여행을 가지만 저는

조용히 혼자서 낚시터를 찿아가게 되네요^^;;

 

 

수초들 사이에 숨어있는 예쁜 가을 붕어의 손맛을

기대하면서 퇴근 하기가 무섭게

미리 정해놓은 저수지로 숨도안쉬고 달려갑니다. ㅋㅋ

 

 

요즘 낚시터 에서는 예전과는 다른 풍경들을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놀러와서 바베큐파티를 하는 분들도

흔히 볼 수 있네요...

 

 

낚시삼매경에 빠져있는 강태공의 모습이

정말 여유로와 보입니다.

 

 

이곳은 요즘 제가 자주 찿는 충남 예산에 위치한

예당저수지 입니다.

 

 

높고푸른 가을하늘이 기분을 좋게 합니다.

왠지 오늘은 대박예감이네요 ^^;;

 

 

씨알도 잘고 기대만큼 잡히지는 않았지만

쭉쭉 올려주는 찌맛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역시 씨알좋은 녀석들은 밤낚시에 올라오나 봅니다.

다소 쌀쌀한 기온 속에서 올라온 묵직한 녀석들로

제대로 힐링 한것 같습니다.

 

 

 

커피한잔해

 

 

 

 

 

짜릿한 가을 붕어의 손맛 으로 힐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