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드레곤 플라이트 2.2 버전 업데이트 전설종 새끼용 등장

취미

드레곤 플라이트 2.2 버전 업데이트 전설종 새끼용 등장

 

 

 

 

 

메롱

 

 

 

 

한동안 드레곤플라이트를 등한시 하다가 이번에 또다시

업데이트 한것을 보고 오랜만에 밤새 게임에 푹 빠져 보았습니다.

워낙 많은것이 바껴서 정말 흥미진진 하네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것은 새로나온 케릭터와

장비시스템도 있지만 가장 큰 관심은 기존의 새끼용보다 한층

업그래이드된 성능을 가진 전설종 새끼용의 등장 입니다.

 

 

게임도중에 열심히쏴도 죽지않는 엘리트용이 등장 합니다.

일정거리 이상가면 사냥에 너무 방해되어 나오지 않습니다.

몇번 해본 결과 1만미터가 넘어가면 나오지 않는것 같네요..

그런데 이렇게 까다로운 엘리트용을 잡아야 각종 아이템과

전설종 새끼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녀석들이 워낙 강해서 잡는것이 만만치가 않네요 ㅠ.ㅠ

 

 

 정말 힘들게 사냥을 성공 했는데 로즈의 채찍이 나왔습니다.

아이템은 프로필에 가면 장착 할 수가 있습니다.

엘리트용을 쉽게 사냥하는 것이 관건인것 같아서 이리저리

시도를 해보다보니 이번에 새로나온 케릭의 중요성을 알것 같습니다.^^*

 

 

원소술사 코델리아는 화면 클릭으로 속성을 마음대로 바꿀 수가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엘리트용 사냥시에 엘리트용과 상성되는 속성을 이용하여

사냥을 하면 훨신 쉬워진다는 것이죠.^^*

그런데 일단 급한 마음에 다른 방법으로 전설종 새끼용을 구해

보기로 했습니다.

황금알 부화를 이용하는 것이죠...

 

 

수정이 아까워서 황금알 부화는 처음 해보았는데ㅋㅋ

그동안 모아둔 수정을 모수 쏟아부었답니다.

그런데 처음보는 전환형 희귀종 새끼용이 등장 했습니다.

새끼용의 속성을 마음대로 바꿀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더 놀라운것은 방금 획득한 새끼용인데 레벨이 12짜리네요

완전대박이죠^^*

한번에 수정이 25개나 들어가는 이유를 알겠네요 ㅋㅋ

 

몇번 시도를 했지만 번번히 전설종은 나오지 않네요...

좌절감에 빠져있을때 마지막 황금알을 부화 했는데...

짠~ 하고 등장한것은 암수형 전설종 새끼용 입니다.

완전 감동의 순간이죠^^*

레벨 10짜리이고,능력을 보니 역시 기대했던 이상 입니다.

암흑과 물 두가지 속성을 동시에 발사합니다.

레벨만 많이 올리면 정말 유용하게 쓰일것 같네요.

나머지 전설종 새끼용을을 얻기 위해서 한동안 드플에

푹 빠져야 할것 같습니다.

 

 

 

 

참잘했어요

 

 

 

 

 

드레곤 플라이트 2.2 버전 업데이트 전설종 새끼용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