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드래곤프렌즈 새 학기 이벤트 푸다닥 용용이 등장

취미

드래곤프렌즈 새 학기 이벤트 푸다닥 용용이 등장

 

 

 

 

 

 

 

 

 

 

최근 드레곤 프렌즈에 새롭게 등장하는 용용이들은

귀여운 녀석들이 많은것 같네요^^*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끝나자 새로운 이벤트가 등장을 했습니다.

그 내용을 한번 확인해 볼까요?

 

 

 

우선 가장먼저 눈에 띄이는 것은 아주 귀엽게 생긴

푸다닥 용용이 입니다.

생긴것이 장난끼가 자득차 보이죠?

 

 

이벤트 기간중에 푸다닥 용용이를 보유하게되면 푸짐한 선물을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한다고 하네요.

 

 

두번째는 새 학기 알 2종 입니다.

잼과 하트로 구매를 할수 있는데,상세한 내용은

뒷부분에 설명하겠습니다.^^*

 

 

골드나무는 정말 탐나지만 가격이 후덜덜~~~ㅡㅡ;;

하지만 30% 할인을 한다고 하네요....

할인을 해도 솔찍히 구입하기에는 너무 비싸다는 느낌이 드네요^^;;

 

 

제가 가장 환영하는 이벤트는 바로 이것 입니다.

학수고대하던 이벤트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워크보상 2배 이벤트 입니다.

레벨업이 더뎌서 짜증내던 유저분들을 이럴때 열심히 해야죠?

 

 

새 학기 알은 하트와 잼으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푸다닥용용이는 잼으로 구입 할 수 있지만 교배를 통해서도

비교적 잘 등장하는것 같네요.

용용이의 속성을 참고하여 교배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잼이 별로 없어서 그동안 모아둔 하트로 새 학기 알을

두개 구입을 했습니다.

 

 

새학기알로 등장 할수 있는 용용이들이 제법 다양합니다.

복권을 구입하는 기분이네요 ㅋㅋ

 

 

좋은 용용이가 나오길 기대하면서 구입을 했는데

과연 그 결과가 어떨지 기대되네요^^;;

잼으로도 한개더 구입 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는 아끼기로 했습니다.

 

 

마이멜로디가 은근 탐나네요~

 저는 케쉬 투자를 거의 하지 않는편이라서

다양한 용용이들을 보유하지 못하고 있는데,

이럴때면 확 질러버리고 싶은 충동감이 생긴답니다.^^;;

 

 

부화장에 올려진 새 학기 알 입니다.

아침이면 부화가 완료되어 있을텐데......

결국은 불꽃화산과 성냥팔이 용용이가 하나씩 나왔네요 ㅡㅡ;;

둘다 있는것들인데 ㅠ.ㅠ

아쉽지만 다음 기회를 노려야 겠어요 ~

 

 

 

 

 

 

 

 

드래곤프렌즈 새 학기 이벤트 푸다닥 용용이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