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가족여행 추천~★ 춘천 낚시여행

취미

가족여행 추천~★ 춘천 낚시여행

 

 

 

 

 

 

 

 

 

 

낚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온가족이 함께와서 편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곳이 없을까

생각을 해보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온가족이 함께 낚시여행을 할 수 있는

아주 멋진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녹조를 찿아 볼 수 없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이곳은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의암호 입니다.

이곳에서 어떻게 온가족이 함께 시간으을 보낼 수 있냐고요?

 

 

가족여행 장소로 적합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조건이

맞아야 합니다^^*

일단 여럿이서 편리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과

냉난방 시설,샤워시설,화장실등 모든 조건이 갖추어져

있어야만 합니다.

 

 

바로 이곳이 그 모든 조건을 한번에 갖추고 있는 곳이랍니다.

의암호 주변의 수상좌대들은 펜션과 같은 좋은 시설을

갖춘곳이 아주 많습니다.

몇일전 제가 다녀온 좌대를 보여드릴께요.

이곳이 어디인지 궁금한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조용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있는 펜션형 좌대 입니다.

일반적으로 흔히 이용하던 좌대와는

확실히 달라보이죠? ㅋㅋㅋ

거기에다 TV와 에어컨은 기본!!

 

 

좌대에 더블침대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왠만한 펜션 못지않은 시설이

의암호의 맑은 물위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거실 뿐만 아니라 침실에도 에어컨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많은 가정도 이곳에서는 아무런 문제없이

여가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항상 깨끗히 정리정돈 되어있어서 까탈스러운 여친도

만족스러워 할 정도입니다.

 

 

수상좌대에 있는 샤워실을 상상을 해보셧나요? ㅋㅋ

수돗물이 나온다는것도 신기한데

샤워시설까지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일주일치 비상식량을 채우고도 남을듯한 대용량의 냉장고가

있어서 대가족이 한께와도 부족함이 없을듯 합니다.ㅋㅋ

이런 곳들이 왜 제가사는 수도권 주변에는 없는지

너무나 아쉽네요 ㅎㅎㅎ

만약 이런곳이 잇다면 휴일마다 찿아올듯 합니다.^^*

 

 

좌대에 둘러앉아서 온가족이 함께 낚시를 즐긴다고 상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보다 더 행복함은 없을듯 하네요^^;;

작은 피래미 한마리도 정말 좋은 추억거리로 남을 것입니다.

 

 

의암호의 석양을 바라보며 그동안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했던 아이들과도 수다를 떨면서

서로 합심하여 맛있는 저녁식사 준비도 해봅니다...

 

 

베베큐 시설이 되어있어서 숯과 불판만 준비해 온다면

수상 바베큐파티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한밤중에는 불빛을 보고 달려드는 풀벌레들이 많으니

모기향 정도는 준비하는것이 현명하겠죠?

 

 

이른 아침 물안개에 심취되어서 열심히 촬영을 하는

친구의 모습 입니다.

이렇게 수상좌대에서 가족과의 하룻밤은

평생 지워지지 않은 멋친 추억으로 남게 될것 입니다.^^*

 

물맑고 경치좋은 의암호로 가족과 함께

놀러오세요!!

 

 

 

 

 

 

 

 

 

 

가족여행 추천~★ 춘천 낚시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