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아이나비 티볼리 에어 네비매립

자동차

아이나비 티볼리 에어 네비매립

 

 

 

 

 

 

 

 

 

 

몇개월을 고심하던 끝에 드디어 그동안 아끼던 애마를 폐차하고

신차 구입을 했습니다.

요즘 가장 잘나간다는 소형 suv 티볼리에어를 구입했네요^^*

사기스펙 이라고 말할 정도로 가격대비 옵션이 좋고,

최고의 실용성을 자랑하는것에 반해버려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기존의 티볼리에 비해서 차가 제법 커보입니다.ㅋㅋ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넓은 공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제 차를 구입했으니 필요한 것들을 하나씩 갖추어야겠죠?

네비게이션 매립을 하기위해서 예전부터 자주 이용하던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친절하고 실력좋은 곳이라서 다른 곳을 갈 수가 없더라구요.

 

 

 

오늘은 그동안 너무나 갖고싶었던 아이나비x1을 매립하는 날입니다.

특히 티볼리 전용으로 너무나 멋지게 나와서 내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습니다.

이곳에서는 아이나비 뿐만 아니라 다본다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모두

as받을 수 있는곳이니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서 저렴했고,스크레치 하나도 나지않고 정말 깔끔하게

네비 매립을 끝마쳤습니다.

신차에 이런 작업을 할때면 작은 스크레치 하나에 엄청 민감해지는데,

그런 걱정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 매립된 아이나비x1 익스트림의 모습을 구경해 볼까요? ㅎㅎ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대충 찍었는데~~

어두워서 잘 안나온것 이해해 주세요^^*

 

 

정말 예쁘게 설치가 되었는데~ㅋㅋㅋ

어두워서 잘 보이질 않네요 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잘보이는 곳에서 촬영해서

다시 보여 드릴께요.

 

 

8인치의 시원스러운 화면이 정말 멋지죠?

옵션으로 나오는 네비가 썩 좋지않고,가격도 비싸서

다들 사제매립을 권하더라구요.

덕분에 제가 가지고싶었던 제품으로 설치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아이나비x1은 다양한 지도모드가 있습니다.

평소 3d모드를 주로 사용하는데,

AR모드를 사용하니 차 앞부분이 실시간 동영상으로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

교차로 신호알림과 알차의 출발 여부까지 알려주는

놀라운 기능이 숨어있더라구요.^^*

 

 

전방카메라가 달려있으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지하주차장이라서 어둡게 나왔는데~~

주행중에는 정말 생동감 있는 영상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앞족에는 전방카메라가 있다면 뒷부분엔 후방카메라가 있어야겠죠?

이번에 설치한 후방카메라는 주차라인은 기본이고

주차각도까지 선으로 표시가 되어서 너무나 편리합니다.

후진 주차가 힘든 여성운전자들에겐 꼭 필요할것 같아요.

 

 

 

요즘 가격이 조금 저렴하다고 온라인으로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설치하는 분들이 많은데,가능하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설치할 것을 권합니다.

당장 구입하는 가격은 조금 저렴하지만

사후관리를 생각한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을 하고 제대로 관리를 받는것이

훨씬 이익입니다.

 

 

차를 구입하고 이래저래 필요한것을 설치하고나니

슬슬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네요.ㅋㅋ

조만간에 신고식은 해야겠죠? ㅎㅎㅎ

이번 휴가에는 시원한 계획으로 여행을 떠날 계획입니다.^^*

 

 

 

 

 

 

 

 

 

 

 

 

 

아이나비 티볼리 에어 네비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