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나만의 여름철 보양식~!!

병원 건강 미용

나만의 여름철 보양식~!!

 

 

 

 

 

 

 

 

 

 

시원한 폭포가 한여름의 더위를 살짝 식혀주는것같죠?
더위를 피해서 시원한 곳을 찾아 다니지만 지친 몸은 쉽게 회복이 되지않네요.
이럴땐 몸에좋은 보양식이 해답이겠죠?

 

 

보양식이라고 특별한 음식만을 찾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꼭 값비싼 음식이나 혐오식품들이 몸에 좋다는것은
잘못알고 있는 것입니다.
내몸이 원하는 음식을 맛있게 먹어주는 것이 최고의 보양식 아닐까요?

 

 

속이 허할때 제가 가장 즐겨먹는 수육국밥입니다.
진한 사골율수에 수육이 듬뿍 들어있어서,
이렇게 한그릇 먹고나면 든든한것이 정말 좋습니다.
해장에도 이만한게 없죠^^*

 

 

기력회복에 좋은 낙지와 소고기의 만남~!!
불낙전골입니다.
체력 회복에는 단연 최고의 음식이죠.
여름 보양식으로 강추합니다.

 

 

뽀얀 국물이 감동을 주는 순대국입니다.
요즘 곳곳에 순대국집 없는곳이 없을겁니다.
가장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보양식 아닐까요?
저는 오늘도 순대국을 먹었다는~ ㅋㅋ

 

 

바지락이 몸에 좋다는건 모르는분 없죠?
시원한 국물의 바지락칼국수는 이제는 가장 대중적인 음식중 하나입니다.
뜨겁고 시원한 국물을 후르릅~먹고나면,
이마에 땀이 송글옷글 맺히는것이,더위가 빠져나가는 느낌이 듭니다.

 

 

아쉽게도 ㅇ요즘 우리나라에서는 명태를 구경하기가 힘들다고하네요.
생태탕을 정말 좋아하는데,아쉬운대로 통태탕으로 달래봅니다.
얼큰한 동태국 하나면 밥한그릇은 게눈감추듯 사라지죠? ㅎㅎ

 

 

열대야로 밤잠을 못이룰때는 치맥이 해결해 줍니다.ㅋㅋ
통닭이 아니라 깐풍기에 맥주한잔이면 여름밤이 행복해집니다.
어짜피 깐풍기도 똑같은 치킨이란 사실~!!
군만두도 서비스로 오니 일석이조네요^^*

 

 

 

 

 

 

 

 

 

 

나만의 여름철 보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