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지름지름♡

일상 생활정보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지름지름♡

 

 

 

 

 

 

 

 

 

 

 

 

아리따움 빅세일! 모두 다녀 오셨나요?
전 세일소식 듣자마자 정말 버선말로 뛰어 다녀왔네요 ㅋ
때마침 토너도 떨어졌겠다.. 요즘 유명한 로즈워터토너 구매했어요!

 

 

용량은 250미리에요~ 정가는 15,000원 이구요,
할인가는 50퍼센트 적용해서 7,500원 으로 구매했네요.
저렴한 가격에 용량도 착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설명을 보니까 장미수가 90퍼센트 함유! 은은한 장미향이 나겠네요 ㅎ
또 초고압으로 추출해서 성분의 변형을 최소화~ 했대요.
무등성원료,무광물성오일,무합성 색소 3FREE !!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참 좋겠어요

 

 

24시간 장미수는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하기 좋아요!
세안후에 화장솜에 묻혀서 닦아내도 좋구
미스트 용기에 따로 담아서 수시로 미스트대용으로 사용해도 좋겠어요^^

 

 

모든 화장품은 뜯을때 쾌감이..ㅋㅋㅋㅋ 있죠?
저만그런가요? 히히 뜯자마자 은은한 장미향이 올라오더라구요.
얼굴에 부담없이 쓰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이제 테스트를 해볼건데요!
사막처럼 메말라 있는 저의 손등 ㅎㅎ
원래 평소애는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스킨을 사용하는데요.
로즈워터 토너는 어떨지 기대가되네요

 

 

 

화장솜에 듬뿍 묻혀서 발라줬어요~
손등 촉촉한거 보이시나요?
제형이 되직하지않고 물같은 제형이라서 더 촉촉하고 흡수가 빠른것같아요.
또 성분도 좋아서 참 순하고 좋네요.
닦아쓰는 토너로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지름지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