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추석 선물세트 지금도 늦지 않았다?

일상 생활정보

추석 선물세트 지금도 늦지 않았다?

 

 

 

 

 

 

 

안녕하세요!! >_<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게
가을의 문턱에 서 있는
느낌이네요. 가을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게 추석이죠.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주제!
‘추석 선물세트’입니다~

 

 

추석 선물세트상품들은
대체로 먹는 것, 쓰는 것이죠.
작년엔 샴푸세트를 했었는데
올해는 부모님 두 분 다
부쩍 기력 없어 하시는 것 같아
건강식으로 준비해봤어요.

 

 

추석 선물세트건강식품을
찾아보니 참 많이도 나오더군요.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띈 건
다름아닌 간편한 벌나무였어요.
몸에 좋은 벌나무로 만든 음료에요.

 

 

벌나무는 부종, 손발저림,
설사 등에 좋다고 알려져있어요.
이것만으로도 추석 선물세트로
모자람이 없지만 알면 알수록
효능이 엄청나더라고요! 특히나
간에 그렇게 좋다고 해요.

 

 

간 세포를 재생시키고
기능을 활성화해서 간염과
간경화 같은 병을 예방하고
피로회복을 돕는다고 합니다.
추석 선물세트라 할만하죠?!

 

 

간편한 벌나무는 이렇게나
뛰어난 벌나무를 누구든
부작용 걱정 없이 마실 수 있게
만든 식품이에요.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벌나무만을 사용해
독성이 전혀 없기 때문이지요~

 

 

아침저녁으로 챙겨 먹으면
효과가 더 크게 나타난대요.
음식의 탈을 쓴 약이라죠 ^^
몸에 좋은 추석 선물세트
목록을 뽑아보면 엄연히
1위에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파우치형태의 용기가
휴대성이 좋아 보이기에
제 것도 한 박스 했어요.
회사에 들고 가서 마시려고요. ^^
추석 선물세트상품에서
저의 몸보신베스트상품으로~

 

 

제가 추석 선물세트로
아직 늦지 않았다고 이야기한 이유는
9일 오후 3시 30분까지 주문하면
추석배송을 한다고해요

당장 다음주라고 추석 선물세트 포기하지말고
빨리 서둘러요!

 

간편한 벌나무,
저는 추석 선물세트음료로 선택했어요!

 

 

올 추석엔 간 건강을 선물해보세요.
^0^ 그럼 모두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추석 선물세트 지금도 늦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