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스트래스 해소방법 1등은 매운음식!

병원 건강 미용

스트래스 해소방법 1등은 매운음식!

 

 

 

 

 

 

 

 

 

 

안녕하세요^^*
요즘 저처럼 매운음식으로 스트레스 푸는분들 많으시죠?
너무나도 더웠던 초가을 어느날
친구와 소문난 매운갈비찜 맛집에 다녀왔어요.

 

 

 

 

도대체 이 더위는 언제 가실런지요~~
친구랑 간만에 만나서 뭘먹을까하다가 ㅋㅋ 이열치열이지!하고
매운갈비찜 먹으로 직행했어요 ㅋㅋ
제가 간 곳은 짚신매운갈비찜 천호점!!

 

 

 

 

간만에 와서 너무 신났는지 사진흔들림 ㅎ
저희는 소말고 돼지갈비로 2인 시켰어요!
매운정도는 20퍼센트하고 30퍼중에 고민하다가
매콤하게 먹자싶어서 30으로~

 

 

 

 

지점마다 반찬 나오는건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강남은 뭔가 더 많았던 것 같은데 천호는 딱 나올것만 나옴 ㅋㅋㅋ
아삭한 콩나물을 많이줘서 넘 좋았어용 물론 리필됨!

 

 

 

 

그리고 특이한게 짚신매운갈비찜은 그냥 생수가 아니고
헛개열매차를 줘요 ㅋ
먹기전에 속을 달래라는건가?
아님 매운맛을 헛개차가 달래주는지 ㅎㅎ
궁금하네요

 

 

 

 

오래기다리지 않아서 갈비찜이 나와요 ~~
보글보글 사진만봐도 매콤해보이네용 ㅎ
다른 지점은 알바생이 테이블앞에서 잘라주던뎅
천호점은 잘라져서 나와서 더 먹기 편했어요!

 

 

 

 

아삭한 콩나물을 가득가득 넣어주고 다시 팔팔 끓이기 ㅋㅋ
콩나물은 정말 마성의 음식이에요 ㅠ
콩나물 하나 더 들어갔다고 맛이 더 좋은 느낌 ㅋㅋ
콩나물이 부족하면 더달라고하면됩니다!

 

 

 

먹다 흥분해서 또 사진 흔들림..ㅋㅋㅋㅋㅋㅋ
고기 너무 맛있어보이죠??
밥은 따로 추가해야해요! 공기당 천원 ㅋㅋ
총 2만원 초반대로 든든히 배를 채울수 있어서 너무 좋아용
짚신 완전 강추강추 ㅠㅠ

 

 

 

 

 

 

 

 

 

 

 

스트래스 해소방법 1등은 매운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