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천호동 맛집 맛있는 삼겹살 먹고왔어요

먹을거리 맛집

천호동 맛집 맛있는 삼겹살 먹고왔어요









요즘 날씨가 꾸리꾸리하네요! 

비도오구요~~

비오는날엔 파전이지! 했다가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발길을 틀었어요





발길을 돌려 찾은 곳은 천호 생삼겹살 가게 ㅎ

금요일이지만 저녁을 먹기엔 이른시간이었는지 한가했어요

반갑게 맞아주시는 사장님이 인상이좋으셔서 

괜시리 기분이 좋았네요~~





목살을 먹을까 삼겹살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고기는 삼겹살이 최고지 하고 삼겹살로 두개 주문했구용 ㅋ

여름이 다가오니까 시원한게 당겨서 

냉면도 하나 주문했어용!





주문하기 무섭게 많은 밑반찬이 준비됐어요 ㅋ

다 먹고나서 알았는데 쿠팡에서도 딜 진행중인 가게더라구용

후기보니까 맛있다, 상차림이 너무좋다, 사장님이 좋으시다 등 

반응이 좋았어요





먹어보니 후기가 왜 좋았나 알겠더라구요

고기도 너무맛있는데다가 고기만맛있고 밑반찬이 별로면 그냥그런데

밑반찬이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말고 밑반찬이 더 생각날정도 ㅎ

직접 다 준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냉면도 시원하고 새콤하니 너무좋았구용

비오는날에 맛있는 고기식사였네요 ㅋ

저만 맛나게 먹어서 미안~^^;;













천호동 맛집 맛있는 삼겹살 먹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