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도라지청 황사엔 도라지로 목관리 해야죠!

병원 건강 미용

도라지청 황사엔 도라지로 목관리 해야죠!

 

 

 

 

 

 

 

 

 

 

 

 

 

 

요즘 황사와 미세먼지는 때와 장소를 가지리 않는 것 같아요.

저처럼 바깥활동을 많이하는 사람들에겐 이보다 더

신경쓰이는 것이 없겠죠?

하루종일 열심히 일을마치고 돌아오면

항상 목이 칼칼하고 잠기는 것이

황사의 영향이라 생각되어서 목에 좋다는 도라지청을

먹게 되었어요.

 

 

 

 

요즘 도라지청 인기가 엄청나다고 하네요.

어릴적에 어머니가 목에 좋다며 도라지를 다려주시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제가 구입한 도라지청은 경남 산청군에서 이곳의 특산물들을

판매하기 위해서 만든 산엔청 쇼핑몰에서 구입했습니다.

 

 

 

 

두종류의 제품이 있는데,항상 휴대하면서 먹을 수 있는

황사엔도라지 원샷 이라는 제품을 구입했어요.

파우치에 들어있어서 목이 칼칼할때마다 하나씩 섭취하면

편리하고 좋은것 같아요.

 

 

 

청청마을 경남 산청에서 재배한 도라지로 만든 것이라서

믿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산엔청 쇼핑몰에 가보면 다양한 산청의 특산물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도라지청은 몸에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인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이 도라지에도 많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상식이겠죠?

특히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감기예방에도

정말 좋다고 하네요. 

 

 

 

 

황사엔도라지청은 제가 구입한 파우치에 들어있는 진액과,

스푼으로 떠먹거나 물에타서 먹을 수 있는 도라지청

이렇게 두가지가 있어요.

저처럼 활동을 많이하는 분들에겐 진액이

휴대할 수 있어서 편한것 같았어요.

 

 

 

 

요즘 많은 건강식품들이 효능이 불분명한 수입산 약재들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한 제품들은 일단 국적을 의심해야합니다.

하지만 산청군이 보장하는 산엔청 쇼핑몰에서는

절대 그런 제품을 취급하지 않는다고합니다.

중요한 원재료를 보면 모두 국내산입니다.^^*

 

 

 

 

도라지청은 항암효과도 있고,면역력 증진에도 정말 좋다고합니다.

뿐만아니라 설사에도 좋다고하네요.^^;;

사포닌 뿐만 아니라 폴리티코닌,미네랄,비타민c,철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어서 온가족이 함께먹는

건강식품으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이번에 세번째 구입인데,부모님께도 좋을것 같아서

설날선물로 미리 주문을 했답니다.

이번 설날은 1월말이라서 미리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늦을것 같았어요.

 

 

 

 

산엔청 쇼핑몰을 꼼꼼히 둘러보면 사고싶은게

왜케 많은지~~

얼마전엔 껍질째 먹는 사과도 구입해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이제 몸생각을 해야할 나이다보니 제대로된 음식을

챙기게 되는것 같아요.

 

 

 

 

사진에 있는 것은 지인들 설날 선물로 준비한 산나물세트에요.

제가 먹을려고 구입을 했는데~~

포장도 정말 고급스럽게 되어있고,가격도 큰 부담이 없어서

선물용으로 딱일것 같았어요.

이런 특별한 선물 괜찮아보이죠? ㅎㅎㅎ

 

 

 

 

산엔청 쇼핑몰에서는 설날맞이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가격할인 행사부터,무료배송 서비스까지~~~

회원가입시에는 포인트도 팍팍 주고있네요.

우리의 건강은 우리의 농산물들이 책임진다는 것 잊지마시고

산엔청 쇼핑몰 많이 이용하세요^^*

 

 

 

 

 

 

 

 

 

 

 

 

도라지청 황사엔 도라지로 목관리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