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올리브영 추천제품 - 12월 세일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 득템

일상 생활정보

올리브영 추천제품 - 12월 세일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 득템

 

 

 

 

 

 

 

 

 

 

휴일인데 날씨가 추워 꼼짝도 안하고 tv보며 뒹글거리다
얼핏 생각이 스쳤습니다.
올리브영 12월 세일 기간중이라는거~
아차시퍼 후다닥 패딩입고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사용하던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이 똑 떨어지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해서 사용했는데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만한 제품이 없더라고요.
알뜰하게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사려고 기다리다 기회를 놓칠뻔 했네요 ㅎㅎ

 

 

 

 

매장에 들어서니 손님들로 가득찼어요.
역시 다들 알뜰하신거 같아요.
생각할것도 없이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을 집어들었습니다.
환절기를 지나 이제 겨울이다보니 피부가 쩍쩍 갈라지는 느낌!!
정말싫다 ㅠㅠ

 

 

 

 

다들 아시다시피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이만한 제품이 없잖아요? 듬뿍바르고 자면
뽀샤시해진 피부를 아침에 경험하게 되더라고요.
세트인데다 좋은기회에 저렴하게 구입하게되니 기쁨이 두배입니다.ㅎㅎ
아는 지인분도 저처럼 피부가 예민한데 생각나서
선물하려고 하나더 샀네요.^^
좋아하겠죠?ㅎㅎ

 

 

 

 

근데 계산하시는 분이 증정품이라며 뭔가를 하나더 담아줍니다.
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주는 증정품인거 같습니다.
뭘까하고 집에와 후다닥 풀어보니 화사한 보랏빛의
파우치며 다이어리와 손거울이 들어있네요.
라운드어라운드 핸드크림도 있고요.

 

 

 

다이어리 키트구성이 제법 마음에 듭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파우치라 자질구레한 소품들이 다 들어갈거 같아요.
오늘 저녁부터 당장 시카페어크림 사용해야겠어요.
내일 아침은 밝아진 피부를 볼 수 있겠지요?ㅎㅎ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 완전 득템했어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 추천해요!!!

 

 

 

 

 

 

 

 

 

올리브영 추천제품 - 12월 세일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 득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