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부모님 명절선물 자연을 드리세요!

일상 생활정보

부모님 명절선물 자연을 드리세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연말이 되고

새해가 다가오고 있어요 2016년에 내가

뭐하면서 지냈길래 이렇게 시간이

빨리 흘렀나 싶은날이네요ㅎㅎㅎ

새해가 다가오면서 부모님명절선물을

자연스럽게 준비를 하게 되었는데요!

 

 

항상 부모님명절선물로 현금을 드렸는데

이번에는 현금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같이 드리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산엔청쇼핑몰을 알게되고 이용을

하게되었답니다 부모님명절선물로

추천을 받을 만큼 얼마나 좋은곳인가

처음에는 의심이 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왜 이렇게 좋은지 알겠더라구요!

 

 

부모님명절선물로 준비한 산엔청쇼핑몰은

유통업체 없이 오직 농민이 직접 배송하는

농민분들의 쇼핑몰인데요!

농산물을 가장 맛있게 먹을수 있도록

신선도가 높은 상태에서 주문을 확인한 다음

바로 배송을 해주고 있다고 해요~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다 알만한 지리산권의 특징인

산이높고, 물이 많은 청정지역의 특성상

농사도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명품을 만들어주고 있는 곳이

바로 산청이라고 해요 그런 곳에서 자란 농산물들은

산엔청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사과도, 쌀도

명품 아닌것이 없다보니 부모님명절선물로도 딱이더라구요!

 

 

전국의 백화점에서도 고가에 거래되는 농산물들

인데요 이런 고가의 농산물들을 유통단계를

없애고 농민분들이 직접 배송까지 해주시니까

경제적인 부담도 없어서 부모님명절선물도

마음 편하게 주문 할 수가 있었어요

 

 

부모님명절선물을 주문하면서 한박스 더

주문을 한다음 저도 맛을 보게 되었는데요

사과의 경우에는 껍질에 많은 영양분이

들어있어서 껍질을 먹으라고 티비에서 종종

나오는데 농약때문에 그런부분이 쉽지 않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산엔청쇼핑몰의 사과는 바로

껍질째 먹는사과로 유명할 만큼 무농약이다보니

사과를 씻고 바로 먹을 수가 있었어요ㅎㅎ

귀찮을때는 칼로 자르지않고 손에 하나들러서

아삭아삭! 씹으면 그만이겠더라구요

 

 

일반적인 사과와 다르게 고지대에서 자란

사과라 그런지 당도가 정말 높았으며

크기도 크고 거기에 신선함까지 정말 완벽하다

싶을 정도의 사과였어요ㅠㅠ

 

 

평소에도 과일을 좋아하는데 금액적인 부분이나

요즘에는 농약이 문제가 되어서 자주 못사먹고

망설이고 있었는데 산엔청쇼핑몰 덕분에

부모님명절선물도 제대로 준비 하면서

저 또한 맛있는 사과를 맛 볼 수가 있었어요!

 

 

산엔청쇼핑몰에서는 설날맞이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어서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을

하고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정말

마음에 쏘옥 들었답니다 ㅎㅎㅎ

 

 

 

 

 

 

 

 

 

 

 

부모님 명절선물 자연을 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