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물향기수목원 오산대역 맛집!

먹을거리 맛집

물향기수목원 오산대역 맛집

 

 

 

 

 

 

 

 

 

 

 

 

물향기 수목원을 가기 위해서 꼭 거쳐야하는

오산대역 주변에는 특별한 맛집이 없는것 같아요.

가끔씩 수목원을 갈때마다 마땅히 먹을만한 곳이 없어서

참으면서 먼곳으로 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그런고민 할 필요가 없어졌어요.

정말 맛있는 곳을 찾았거든요^^*

 

 

 

 

값비싸고 잘 꾸며진 음식점들 보다는 실용적이고

부담없는 곳을 좋아하는 저에게 완전 어울리는 이곳은

아랑김치찌개입니다.

이런곳에 놀러와서 겨우 김치찌개를 먹냐고요?

이곳은 흔히들 생각하는 그런 김치찌재와는 많이 다른

명품 김치찌개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깔끔한 실내가

은근 마음에 들죠?

저는 처음 이곳을 알게된후 벌써 세번째 왔는데,

오늘 처음 함께온 친구의 반응은 어떨까요? ㅎㅎ

결과먼저 말하자면~~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며,다음에 또오자고 하네요ㅋㅋ

 

 

 

 

아랑김치찌개의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비싸지도않고 저렴하지도 않은게 지극히

평범해 보이죠?

눈길을 끄는것은 삼겹살의 가격이 다른곳보다

저렴하다는 것 정도? ㅎㅎㅎ

다음에는 삼겹살도 먹으로 와야겠어요^^*

 

 

 

 

김치찌개 2인분이 완전 장난아니죠? ㅎㅎㅎ

고기와 두부,거기에다가 커다란 왕소시지까지 ㅋㅋㅋ

친구는 소시지가 징그럽게 생겼다며

거부하는 듯한 모습이였지만....

결국은 저보다도 더 많이 먹었다는 사실~!!

확실히 수제소시지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산처럼 수북히 쌓여있는 밥이 보이시죠? ㅋㅋㅋ

이걸 모두 먹는다는건 상상이 안갔는데~

한입한입 먹다보면 어느새 빈 밥그릇만 남게됩니다.

다른 반찬들도 정갈하고 좋았는데,

그냥 김치찌개 하나만으로도 이 많은 밥한그릇을

깨끗히 비우게됩니다.

 

 

 

 

푹익은 묵은지와 맛잇는 수제소시지의 만남이 잘 어울리죠? ㅎㅎ

밥도둑이 따로없는것 같아요.

오늘은 간단히 반주도 한잔하기위해서

매콤막창을 1인분만 주문했어요.

친구가 매운음식 마니아라서 매콤한게

땡긴다고 하네요 ㅋㅋㅋ

 

 

 

 

동글동글 썰어진 막창이 먹음직스럽죠?

양념을해서 볶은것 같은데,전혀 잡내가 없고

씹을수록 고소한것이 소주안주로는 딱이였어요.

 

 

 

 

김치찌개에 밥을 그리 많이 먹엇는데도

막창배는 따로있나봅니다 ㅋㅋㅋ

여기서 오산대역 까지는 거리가 좀되는데,

맛있게먹고 소화도 시킬겸 오산대역까지 슬슬 걸어갔어요^^*

차없이 놀러오니 이렇게 낮술도 한잔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물향기수목원에 놀러와서 맛집을 찾는 분들이라면

아랑김치찌개 완전 강추해요!!

 

 

 

 

 

 

 

 

 

물향기수목원 오산대역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