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소망

도심속 고궁나들이 힐링이 따로없어요!

가볼만한곳

도심속 고궁나들이 힐링이 따로없어요!

 

 

 

 

 

 

 

 

 

 

 

가을 여행주간인 요즘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문화공연이며 체험마당 등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많아
깊어가는 가을에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저도 여행 계획을 하고 있는데요.

 

 

 

 

여행이라는 단어는 생각만해도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묘한 기운이 있는듯해요.
비행기타고 배타고 멀리멀리 떠나지 않아도 어디론가에 간다는것이
저는 참 좋더라고요.

 

 

 

 

가을여행을 계획하며 오늘은 가까운 도심 속 고궁을 찾았는데요.
고궁음악회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종묘에서는 가을에 지내는 종묘추향제가
영릉에서는 28일 세종대왕릉 왕의 숲길 음악회가 열린다해요.

 

 

 

 

이밖에도 창덕궁 후원에서는 독서 프로그램이 이달 17일부터
11월12일까지 열리며 창덕궁후원자유관람도 있답니다.
때때로 주말이면 저는 후원나들이를 즐기는 편인데요.
계절따라 느껴지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더라고요.

 

 

 

 

창덕궁 후원을 거닐다보면 특색있는 많은 정자를 볼 수가 있는데요.
저마다 다른 분위기로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답니다.
왕이 거닐었을 후원을 나도 따라 걸으며 휴식을 취해보니
나도 왕이된 느낌이 들더라고요.

 

 

 

 

각양각색의 정자들도 볼만하지만 자연스러움에서 묻어나는 분위기가
저는 매우 좋아서 자주찾게되더라고요.
고궁은 도심에서 휴식을 취할때 이만한 장소가 또 어딨을까 싶기도하고요.
가을 여행주간에 서울 도심에 자리잡은 고궁으로 가을여행을 떠나보세요^^

 

 

 

 

 

 

 

도심속 고궁나들이 힐링이 따로없어요!